리뷰/게임

천애명월도,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을 해보다.

Rozera 2018. 1. 23. 02:29
반응형


1월 25일에 오픈베타가 실시되는 PC MMORPG 게임 천애명월도. 

1월 22일 ~ 24일에는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 기간이다. 


나는 뒤늦게 이 소식을 접하고 

오늘에서야 천애명월도를 사전 다운로드 받아 설치했고, 

캐릭터 생성 및 커스터마이징을 체험해보았다. 


먼저 각 문파의 캐릭터 모습이다. 

왼쪽 상단의 동영상으로 각 문파의 무공과 경공 시전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연출이 상당히 괜찮다. 


하나씩 처음부터 끝까지 감상해본 결과 

개인적으로는 진무, 천향, 오독 이렇게 3가지 문파가 끌렸다. 


다음으로는 커스터마이징을 간단히 체험해 보았다. 

처음 커스터마이징 화면에 접속하면 이렇게 캐릭터의 전신샷을 볼 수 있다. 


마우스 휠을 통해서 얼굴 쪽으로 줌인, 줌아웃이 가능하고 오른쪽 버튼으로 회전이 가능하다. 


기본 여자 캐릭터의 모습이 상당히 이쁘다. 


이렇게 각종 표정들도 볼 수 있다. 


이미 완성 되어있는 추천 커스터마이징 항목도 있다. 

그 중에는 이렇게 귀여운 컨셉도 있고...


강한 여성 컨셉도 있으며, 


할머니 컨셉의 커스터마이징도 있다. 


근데 이건 무슨 컨셉..? 


마음에 드는 커스터마이징이 없다면, 내가 세부적으로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그러나 아쉽게도 체형 커스터마이징은 지원하지 않는다. 

얼굴에 한해서는 거의 전체적이고 세부적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화장, 문신, 헤어스타일 등도 가능하다. 


나는 '진무' 문파의 남자 캐릭터를 선택했고, 깔끔하고 준수한 외모로 살짝 커스터마이징을 했다. 

해놓고보니 뭔가 밋밋해서 눈에 흉터를 살짝 넣어주었다. 


천애명월도가 오픈베타를 시작하면, 게임을 즐기면서 지속적인 후기를 포스팅 할 예정이다. 

평소에 무협 영화, 무협 소설 등 무협 컨셉 자체를 좋아하기도 하고 

클로즈베타 후기도 나쁘지 않은 것 같으니 간만에 기대되는 MMORPG 게임이다. 

25일이 기다려진다. 


이상으로 천애명월도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 & 커스터마이징 포스팅을 마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