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 2

[CU] 편의점 도시락 - 마라치킨 도시락 후기

1. 메뉴 요약 - 편의점 : CU - 이름 : 마라치킨 도시락 - 가격 : 4,200원 - 칼로리 : 807kcal 이번 CU 편의점 도시락은 지난 10월 2일에 먹었던 건데, 사진만 찍어놓고 포스팅을 미루다가 뒤늦게 작성한다. 포스팅은 해야겠는데 마땅히 쓸 만한 소스도 없고, 가장 최근에 찍은 사진이 이 도시락 사진이라서 어쩔 수 없다. (나란 녀석 게으른 녀석...) 기억을 더듬어보면 이 도시락을 먹기 얼마 전이었던가? 마라탕 비슷한(?) 매운 음식을 먹은 적이 있었다. 그때 함께 먹었던 채소가 있었는데 아삭한 식감과 함께 매운맛을 잡아주는 게 조합이 아주 좋았었다. 그런데 웬걸, 편의점 도시락에 그때 먹었던 채소와 비슷하게 생긴 것이 들어있는 게 아닌가? 그래서 사온 것이다. 치킨이 아니라, 초록..

리뷰/편의점 2019.10.28

2017. 11 ~ 2019. 10 약 2년,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공개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달고 약 2년이 흘렀습니다. 없다시피 한 수익 때문에 반쯤은 포기한 상태로 달려왔던 것 같습니다. 지난날을 돌아보는 의미로 포스팅을 해보기로 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을 보면 참 신기했습니다. 한다고 했는데... 나는 왜 안되었던 걸까? 사람들이 각자 노하우까지 공개하는 것은 아니기에 답답했습니다. 직접 부딪히면서 방법을 알아내는 수밖에 없습니다. 처음 애드고시를 통과할만 해도 '나도 이제 이걸로 돈을 벌 수 있겠지!'라는 희망에 부풀었었습니다. 현실은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단지 발판을 마련한 것일 뿐, 그때부터 시작이었던 것입니다. 당시 유행하던 편법(?)을 이용해서 승인받은 것이었기에(당연히 지금은 안 되는 방법) 더 어려웠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제 티스토리..

일상 2019.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