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동네 배달 치킨집 덕신 오봉닭, 오봉 후라이드치킨 세트 후기

Rozera 2018. 1. 31. 02:20
반응형


갑자기 치킨이 먹고 싶어져서 배달 어플을 켜고, 한 번도 안 시켜먹어 본 치킨집을 찾아보았다. 


기회가 된다면 모든 곳을 한 번씩은 다 시켜먹어 보고 싶기 때문이다.  



오늘 선택한 곳은 '오봉닭' 이라는 곳이다. 


검색해보니 내가 사는 동네에만 있는, 동네 배달 치킨집인 것 같다. 



선택한 메뉴는 오봉 후라이드치킨 세트 (18,900원).


구성은 치킨 1마리 + 똥집튀김 + 감자튀김 (양념감자임. 칠리/치즈/양파 선택 가능) + 떡꼬치 + 비빔쫄면 + 콜라 1.25L 이다. 


뭔가 화려한 조합이다. 내가 환장하는 감자튀김도 들어있고. 


하지만 나는 비빔쫄면 같은 건 싫어해서 빼달라고 했다. 


감자튀김은 치즈맛으로 골랐다. 




이렇게 박스에 배달이 왔다. 


뭔가 알차게 들어있다. 




스타트는 역시 감자튀김.  


요즘엔 치킨에 감자튀김을 같이 주는 게 유행인가? 


저번에 시켜먹은 집도 감자튀김 줬는데... 




가루 투척, 쉐이킷. 




사진에는 가루 묻은게 잘 안 보인다. 


맛은 무난무난. 



다음은 떡꼬치. 


치킨 시켰는데 이런 것도 같이 오는 곳은 덕신 오봉닭이 처음이다. 




그냥 그럭저럭 먹을만한 듯. 




다음은 똥집튀김이다. 


먹어보니 살짝 느끼했다. 




다음으론 대망의 닭다리. 


초점이 잘 안 잡혔다. 




한입 베어먹었다. 


음... 덕신에 있는 다른 치킨집들 후라이드랑은 살짝 다른 느낌이랄까. 




발골술 LV.10 이 발동되었다!




전체적으로 가격 대비 구성은 알차고 맛은 있다. 


하지만 한 가지 아쉬운 것은 후라이드 + 똥집튀김 이렇게만 먹으니까 느끼 했다는 거? 


콜라랑 양념소스랑 치킨 무로도 좀처럼 느끼함이 잡히지가 않았다. 


반반 세트 메뉴로 후라이드 + 양념이나 후라이드 + 간장 이렇게 시키면 좀 괜찮을 것 같다. 


빼달라고 했던 비빔국수랑 같이 먹었으면 조금 덜 느끼했으려나. 


만약 다음에 또 시켜먹을 기회가 있다면 후라이드 + 양념 반반으로 먹어야겠다. 



이상 동네 배달 치킨집 덕신 오봉닭, 오봉 후라이드치킨 세트 후기를 마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