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동네 중국집 간짜장 + 탕수육 세트

Rozera 2018. 3. 4. 17:00
반응형


이걸로 최근 이 집에서만 3번째 시켜 먹는 것 같다. 


가격은 살짝 비싸지만 뭔가 퀄리티가 좋다고 해야하나? 그런 느낌이라서... 


간짜장 + 탕수육 세트 가격은 15,000원이다. 



포장은 역시나 깔끔. 




간짜장 비주얼 하나는 죽인다.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맛이 상당히 기대되었다. 




찹쌀탕수육도 비주얼이 훌륭하다. 



예전에 회사 다닐 때 하도 짜장면을 많이먹어서 그런지, 중국집에서 짜장면은 잘 안먹는 편인데... 오랜만에 짜장을 먹어보았다. 


그런데 이 집, 짜장은 좀 아닌 것 같다. 


먹다보니 뭔가 느끼하기도 하고, 짜장에서 살짝 탄 맛이 나기도하고... 


원래 간짜장 시키면 밥도 비벼먹고 그랬는데, 이 집 간짜장은 그럴 맛이 아니었다. 


이전에 시켰을 때 볶음밥은 무난했고 짬뽕은 맛있어서 짜장도 맛있겠거니 했는데... 조금 실망이다. 


어째 탕수육도 먹다보니 돼지냄새가 나는 것 같기도하고. 


만약 다음에 중국집을 시켜 먹을 때, 이 집에서 시키는 것을 약간 주저하게 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