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편의점

CU 도시락 - 삼겹살구이 정식 후기

Rozera 2018. 3. 11. 18:13
반응형


요즘 너무 자주 편의점 도시락으로 끼니를 때우는 것 같다. 


(이러다 내 블로그가 편의점 후기 블로그가 되는 것 아닌가 모르겠네)


아무튼 오늘 사 먹은 CU 편의점 도시락은 삼겹살구이 정식이다. 


가격은 4,500원.




밥 위에 고기가 올려져있고


계란 + 나물 2가지 + 볶음 김치 + 소시지 볶음


총 5가지 반찬으로 구성되어있다. 




전자렌지에 조리 후 모습. 


사실 편의점에서 이 도시락을 살 때, 안에 내용물을 보고 산 게 아니라 그냥 아무거나 집은 건데... 


막상 보니 내가 생각하는 삼겹살구이 같이 생긴 것은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었다. 




밥 위에 올려져 있는 이 고기를 삼겹살이라고 하는 것 같은데... 


살면서 이런 삼겹살은 처음 먹어봤다. 


내가 고기에 대해서 잘 몰라서 그런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그냥 불고기 덮밥을 먹는 느낌이었다. 




뭐, 전체적으로 반찬 구성과 맛은 나쁘지 않았다. 


고기치고 맛없는 고기는 없으니까. 


하지만 삼겹살구이 정식이라는 이름에는 의문이 든다. 


차라리 무슨무슨 덮밥이라고 하는 게 나을 것 같다. 


가격도 4,500원으로 편의점 도시락 중에서는 비싼 편이라, 가성비 면에서는 별로인 것 같다. 



이 도시락은 편의점에 딱 이것만 남아있거나 뭔가 사치 부리고 싶을 때나 한 번씩 사 먹는 것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