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편의점

CU 편의점 - 자이언트 마늘떡볶이 후기

Rozera 2018. 3. 17. 04:51
반응형


오늘은 간식으로 CU 편의점에서 자이언트 마늘떡볶이를 사 먹어보았다.


가격은 2,300원이다.





뜯어보면 떡, 마늘떡볶이 소스, 플라스틱 숟가락이 들어있다. 




떡을 부어주고




양념도 부어준다. 


이제 용기의 선에 맞춰서 물을 넣고, 잘 섞어서 렌지에 돌리면 된다. 




근데 플라스틱 숟가락이 부러져버림; 


그렇게 쎄게 안했는데... 




이렇게 물, 소스, 떡을 적절하게 뒤섞어주고 뚜껑을 열어놓은 채로 렌지에 돌리면 된다. 




렌지에서 3분 30초 돌리니 완성되었다. 


마늘향이 솔솔 풍기는데, 나쁘지 않았다. 


물을 딱 선에 맞추니 약간 국물 떡볶이 느낌이 난다. 


기호에 따라 물의 양을 조절해서 먹으면 더 좋을 것 같다. 




국물과 함께 한입. 



솔직히 별로 기대는 안 했는데, 맛있었다. 


분식집에서 떡볶이가 보통 1인분에 3,000원 하는 것을 감안하면 가격도 그럭저럭 괜찮은 것 같고. 


특히 양념의 맛이 마늘떡볶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적절하게 만들어진 것 같다. 


먹다보니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다. 



CU 자이언트 마늘떡볶이, 이정도면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