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편의점

CU 편의점 도시락 맛있닭가슴살 정식 후기

Rozera 2018. 3. 2. 00:06
반응형


오늘 먹어본 CU 편의점 음식은 맛있닭가슴살 정식 도시락이다. 


가격은 3,900원이다. 


끼니로 먹은 것이 아니고, 간밤에 갑자기 배가 고파서 야식으로 먹었다... 




CU 편의점의 맛있닭가슴살 정식 도시락은


총 5종류의 반찬으로, 꽤 알차게 구성되어있다. 


3,900원치고는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도시락을 한번 열어보았다. 


닭가슴살, 한입돈까스, 소세지, 볶음김치, 호박 등등이 보인다. 


메인인 닭가슴살은 단 3조각! 


뭐 그래도 밥과 반찬의 비율은 얼추 맞아 보인다. 




닭가슴살 밑에는 이렇게 당근과 감자가 들어있다. 


(차라리 닭가슴살 한 조각을 더 넣었더라면 어땠을까...)




닭가슴살을 한입 먹어보았다. 


오우야... 이 퍽퍽함은 무엇? 


뒤늦게 '아 이거 닭가슴살이었지...' 라는 생각이 들었고, 그렇다면 납득될만한 정도. 


먹기 힘들 정도는 아니었다. 




닭가슴살 옆에 있던 이 반찬은 뭐라고 해야 하지... 약간 어묵? 같기도 하고 이런 음식 이름이 뭔지 모르겠다. 


찾아보니 가라아게 라고 하는 것 같은데, 아무튼 나름 먹을만했다. 




이 도시락은 전체적으로 가성비나 맛은 다 괜찮았는데, 메인 반찬인 닭가슴살 고기의 양이 적은게 조금 아쉬웠다. 


참고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이전에는 맛있닭가슴살 정식 도시락이 지금과는 사뭇 다른 모습인 것을 발견할 수 있었다. 


(이미지 출처 : http://www.food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7789)


같은 이름, 같은 가격인데 닭가슴살의 양도 지금보다 훨씬 많았고, 반찬 구성도 더 나아 보이는데... 어째서 이렇게 바뀐건지 모르겠다. 



아무튼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다. 아쉬움이 남을 뿐. 


맛있게 먹었으면 된거지 뭐. 



이상으로 CU 편의점 도시락 맛있닭가슴살 정식 후기를 마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