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편의점

CU 편의점 - 자이언트 매콤 달콤 순대 후기

Rozera 2018. 3. 9. 18:54
반응형


며칠 전 야식 겸 맥주 안주로 먹었던 CU 편의점 음식, 자이언트 매콤 달콤 순대를 포스팅 해본다. 


가격은 2,600원이다. 




CU 편의점의 자이언트 시리즈에는 늘 개그맨 김준현 씨의 얼굴이 보인다. 




(※ 모짜렐라 치즈를 따로 첨가하여 조리하였음)


원래 조리하기 전의 사진도 찍었어야 했는데, 깜빡하고 안 찍었다... 


그래서 조리 후의 사진만 올린다. 


비주얼은 그닥 보기 좋지는 않았다. 




치즈를 넣으면 뭔가 그럴싸할 것 같아서 넣었는데, 괜히 넣은 것 같다. 



한입 먹어보니, '이게 무슨 맛이지...?' 라는 생각부터 들었다. 


양념은 옛날 초등학생 시절에 문방구에서 싸구려 피카츄 돈가스를 사먹을 때 발라주던 그런 맛이었다. 


양념도, 순대도 솔직히 별 맛이 없었다. 



내가 조리를 잘못해서일 수도, 치즈를 넣어서 그런 것일 수도 있으니 참고 바란다. 


아무튼 개인적으로는 다시 사먹을 생각은 없는 음식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