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개발 & 정보/기타

무료 반응형웹 템플릿 사이트 모음

Rozera 2018. 2. 11. 20:03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 반응형 웹 템플릿 사이트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직접 사이트들을 찾아보니 템플릿이 올바로 작동하지 않거나 유행에 뒤처지는 것들을 모아놓은 곳이 많았고,

광고성으로 무료처럼 해놓고는 유료 구매를 해야 제대로 된 템플릿을 제공하는 곳도 있었습니다. 

그런 사이트들은 제외하고 나름대로 추려서 무료이면서 괜찮은 사이트들을 골라보았습니다. 

 

 

제가 고른 베스트 5를 포스팅해봅니다. 

※ 무료로 템플릿을 다운로드할 수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무단 수정 + 재배포나 판매 등은 금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라이센스 부분을 잘 살펴보고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간단한 테스트용 개인 사이트 제작, 디자인 참고용으로 무료 템플릿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 https://templated.co/

디자인이 괜찮은 템플릿들이 많습니다. 

하나씩 다운받아 놓고 사이트 제작할 때 디자인 참고에 많은 도움을 얻고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접속이 안 되고 있습니다.

 

 

 

2. https://themewagon.com/theme_tag/free/

보통 무료 템플릿 사이트를 돌아다니다 보면, 거의 유사한 템플릿들이 많은데

이곳은 비교적 다양한 디자인의 템플릿들이 있습니다.

 

 

3. https://bootstrapthemes.co/items/free-bootstrap-templates/

이 사이트에서 템플릿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메일 주소와 이름만 입력하면 되고 바로 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좋은 무료 반응형 템플릿 사이트입니다.

 

 

 

4. https://html5up.net/

템플릿 자료량이 적지만 엄선된 자료를 골라놓은 느낌의 사이트입니다. 

저는 여기서 받은 템플릿으로 개인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제작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5. http://all-free-download.com/free-website-templates/

중복되는 자료가 많고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낮지만 방대한 템플릿 자료량을 자랑합니다. 

잘 찾아보면 쓸만한 템플릿을 구할 수 있습니다.

 

 

 

더 괜찮은 무료 반응형 웹 템플릿 사이트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디자인 참고용 사이트를 모아볼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2020.07.28 - [웹 개발 & 정보/기타] - 웹 디자인 참고 사이트 모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