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숯불에 구운 배달삼겹살 (울산 온산 덕신점) 후기

Rozera 2018. 2. 7. 19:10
반응형


간만에 일을 좀 열심히 해서 그런가, 아점에 밥을 상당히 많이 먹었는데도 저녁이 되니 배가 고파졌다. 


그래서 뭔가 시켜먹기로 했다. 


배달 어플을 켜서 살펴보다가 늘 먹던 치킨은 별로 땡기지가 않고, 밥 종류가 먹고 싶어서 한식 탭을 클릭했다. 


스크롤을 내리다보니 어라, 못 보던 집이 새로 생겼네? 


이름은 '숯불에 구운 배달삼겹살'. 


오, 드디어 여기에도 삼겹살을 배달해주는 곳이 생겼구나! 


딱 이거다 싶어서 눌러보니, 메뉴가 삼겹살 정식 딱 하나 있고 소, 중, 대를 고를 수 있었다. 


나는 혼자니까 당연히 소 선택. 


가격은 17,000원. 




숯불에 구운 배달삼겹살 기본 구성.


밥 2공기, 밑반찬, 채소, 고기, 쌈장. 


끝.


(다른건 없는 거야...?)




개봉한 모습.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고기는 약간 식어있었다. 




밑반찬은 고기 먹을 때의 딱 정석대로. 




고기의 양이 크흠..........





일단 17,000원 치고는 구성이 좀 부실하지 않나 생각이 든다. 


음료수도 없고, 국물도 하나 없다. 


나는 고기를 먹을 때 마무리는 항상 된장찌개로 하는데 


딱 밥이랑 고기만 먹으니 아쉬웠단 말이지.



하지만 고기의 맛은 좋았다. 


자기들만의 숙성 방법이 있어서 식어도 딱딱해지지 않는다고 하는데


솔직히 그렇게 식기 전에 다 먹어버려서 그건 잘 모르겠고, 


맛과 식감이 평소 삼겹살 먹을 때보다 좋았던 것 같다. 


고기를 조금 아껴먹으니까 밥 2공기를 다 해치울 수 있었다. 



고기 양이 적은 것이 조금 아쉬었고 


음료수는 물 마시면 되니까 그렇다 치고 


국물이나 찌개만 포함되어 있었더라면 금상첨화였을 것 같다. 



이상으로 숯불에 구운 배달삼겹살 울산 온산 덕신점 후기를 마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