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투존치킨 - 어니언파닭 세트 (어니언치킨, 양념치킨, 오리엔탈파닭) 후기

Rozera 2018. 3. 21. 00:52
반응형


치킨은 꽤 오랜만이다. 


오늘은 투존치킨 이라는 곳에서 어니언파닭 세트 메뉴를 시켜보았다. 


어니언치킨, 양념치킨, 오리엔탈파닭으로 구성된 메뉴이다. 


가격은 19,900원이지만 할인행사 중이라 17,900원에 주문할 수 있었다. 




양념치킨 - 어니언치킨 - 오리엔탈파닭


(파는 따로 용기에 담겨있다)


왼쪽에 보이는 포도맛 캔 음료와 오른쪽에 보이는 게다리 3개는 서비스이다. 


서비스는 뭐가 되었든 기분을 좋게 만든다. 


딱 열자마자 '와... 양 많네' 라는 생각이 들었다. 




게다리는 요렇게 생겼다. 




양파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매우 매력적인 비주얼이다. 




양념치킨도 빛깔 죽여주고... 




파닭의 핵심인 파, 그리고 소스는 따로 용기와 팩이 담겨있다. 




어니언치킨에 뿌려 먹는 어니언 갈릭 드레싱 소스도 이렇게 따로 있다. 




먼저 어니언 갈릭 드레싱을 뿌려보았다. 


음 이건... 확실히 내 취향이다.




소스와 함께 양파를 먹어보니, 역시 맛있다. 




다음은 파닭의 차례인가. 


파와 소스를 치킨 위에 올려본다. 




그리고 이렇게 한입 먹어주면, 아주 적절한 맛이야. 




서비스로 들어있는 게다리도 한번 먹어본다. 




그냥 먹기엔 뭔가 밋밋해서 어니언 갈릭 소스를 찍어 먹었다. 




먹어보니 맛있어서 아예 이렇게 위에다가 뿌려 먹었다. 




게다리도 만족스러웠다. 




다음은 양념치킨. 


파를 올려보았다. 


양념파닭도 맛있으니까. 




파 없이 그냥 먹어도 괜찮은 맛이다. 



사실 투존치킨은 예전에 대학가에서 자취할 때 너무 실망한 적이 있어서 그동안 기피하고 있었는데, 


우리 동네는 워낙 후기가 좋아서 한번 시켜보았다. 


결과는 대만족이었다. 


치킨을 시켜먹으면 뭔가 아쉽거나 돈이 조금 아깝다는 생각이 들기 마련인데 


여기는 확실히 제값을 하는 것 같다. 


양도 맛도 서비스도 할인행사니까 가격까지 모두 만족. 


이 정도면 다음에도 꼭 시켜먹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