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편의점

[CU] 쫀득한 마카롱 후기

Rozera 2019. 12. 14. 14:07
반응형

 

저번 주였나? 습관처럼 들렸던 집 앞 CU 편의점.

밥을 사러 간 건 아니고 군것질거리를 사러 간 거였는데 내 눈에 띈 게 있었다.

뭔가 귀엽게 생기기도 하고 평소에 못 보던 특이한 것이 있었는데...

 

CU 쫀득한 마카롱

 

위부터 MATCHA / RED VELVET / STRAWBERRY (말차 / 레드 벨벳 / 딸기).

총 3개의 마카롱이 들어있다.

가격은 3,200원이다.

개당 1,000원꼴이네.

 

칼로리는 총 295kcal로,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낮다.

겨우 이거 밖에 안된다고?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생겼다.

 

크기를 알 수 있도록 500원짜리 동전과 비교하여 찍어보았다.

크기가 그리 크지는 않으나 두께는 꽤 굵은 것 같다.

말차(MATCHA) 마카롱.

 

 

 

레드 벨벳(RED VELVET) 마카롱. 

(그냥 초코색인 것 같은데 왜 레드 벨벳인지는 모르겠네)

 

딸기(STRAWBERRY) 마카롱.

 

그럼 리뷰를 해본다.

우선 씹을 때 그 이름처럼 쫀득쫀득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라 좋았다.

말차 마카롱은 솔직히 먹어보기 전에는 제일 맛없어 보였는데, 먹어보니 셋 중에 이게 제일 맛있었다.

껍데기(?)의 말차 맛이랑 중간에 들어있는 초코의 조합이 아주아주 적절했다.

'와 이건 또 먹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

레드 벨벳 마카롱은 달긴 단데.. 이건 무슨 맛이지 라는 느낌이었다.

뭔가 초코맛이 나는 거 같기도 하면서 아닌 거 같기도 하면서..

그냥 단맛 ㅋㅋ 얘는 개인적으로 좀 아쉬웠다.

딸기 마카롱은 색깔만 봤을 때는 딸기맛이 강하게 날 것 같았는데 그렇지는 않았다.

상큼한 딸기향과 단맛이 잘 어울려서 좋았다.

편의점거라서 솔직히 별 기대 안 했는데, 기대 이상이었다.

가격도 보통 마카롱 싼 게 개당 천 원 정도 하니까 비싸지 않은 것 같고.

단 것이 땡긴다면 추천한다.

 

한줄 요약

CU / 쫀득한 마카롱 / 3,200원 / 295kcal (70g) / 말차 마카롱 특히 존맛 /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