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편의점

[GS25] 바삭바삭 매콤감자스틱 후기

Rozera 2019. 12. 22. 17:39
반응형

 

개인적으로 편의점 과자는 비싸다는 편견이 있어서, 아주 가끔 혼술할 때가 아니고선 사 먹지 않는다.

다른 먹을거리를 사러 편의점에 갔었는데 어쩌다보니 사게 되었다.

내가 감자가 들어간 것들은 워낙에 다 좋아하는지라...

이 과자가 지나가다 눈에 띄어서 집어왔다.

편의점에 가면 항상 예기치 못한 구매를 하게 되는 것 같다.

 

GS25 바삭바삭 매콤감자스틱

 

(GS25 바삭바삭 매콤감자스틱)

표지가 특이하게 보라색? 라벤더색?이라서 더 눈에 들어왔던 것 같다.

근데 크게가 되게 작아서 딱 봤을 때 '아 이거 맛있겠는데 양은 진짜 적겠네...' 라는 느낌이 들긴 했다.

 

(영양정보)

가격은 1,200원이고 칼로리는 265kcal이다.

칼로리가 낮다기보단 양이 적어서 그런 것이겠지. ㅋㅋ

 

(개봉 후 내용물)

짜짠

양은 역시나 ^^

진짜 이정도면 너무 과대포장 아닌가...?

가뜩이나 크기 자체도 작았는데 안에 내용물은 고작 이거 밖에 없다니;

 

(펼침)

펼쳐놓아야 그나마 이정도로 보이는데, 실제로는 정말 적다.

진짜 손바닥만해서 술안주용으로 나온 건가 싶기도 하고...

 

(과자 한 조각 확대)

 

이름이 매콤감자스틱인데 매콤한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던 것 같다.

그냥 단짠느낌?

경험상 감자과자는 맛없기가 힘들다.

이것도 맛은 계속 먹고 싶다 생각될 정도로 괜찮았다.

(양이 적어서 그럴수도...?)

그리고 식감이 약간 물렁한 것 같으면서도 바삭한 느낌이라 특이했다.

씹는 맛이 있었달까나.

가격대비 적은 양을 제외하면 그래도 괜찮은 과자였던 것 같다.

입이 심심할 때나 술안주로 가볍게 먹기 좋을 듯!

 

한줄 요약

GS25 / 바삭바삭 매콤감자스틱 / 1,200원 / 265kcal(43g) / 식감 특이하고 맛있음 /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