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편의점

[GS25] 통통한새우 버거 후기

Rozera 2019. 12. 20. 19:05
반응형

 

지난번에 먹었던 데리버거는 좀 아쉬웠다.

그래서 이번엔 다른 햄버거를 사 먹었다.

난 새우가 들어간 음식을 굉장히 좋아한다.

새우튀김, 새우구이, 새우버거, 새우젓까지도...

그래서 이번엔 새우가 들어간 햄버거를 샀다.

 

GS25 통통한새우 버거

 

편의점의 새우버거는 과연 어떤 맛일까?

가격은 2,600원으로 조금 비싼 편(개인적인 생각).

 

햄버거이지만 비교적 낮은 칼로리인 350kcal.

 

이번에도 사진을 찍기 위해 접시를 준비했다.

 

빵 가운데 선이 그어져 있어서 자르기 편했다.

지금보니까 사진을 잘 안 보이게 찍힌 것 같네...;

 

단면은 이렇게 생겼다.

처음 딱 봤을 때 '뭔가 많이 들었네?' 라는 느낌을 받았다.

 

빵을 들추어보니 게맛살같은게 패티 위에 올려져 있었다.

 

패티 안에는 조그마한 새우들이 들어있다.

 

일단 빵 표면에 뿌려져 있는 정체를 알 수 없는 가루 같은 것들이 상당히 거슬렸다.

손에 묻어서 지저분해지고 가루처럼 날리는 느낌이 좀 별로였다. 

반면 빵 안에 든 내용물들은 괜찮았다.

패티 위에 올려져 있는 게맛살 같은 것들도 햄버거에 맛을 더해주는거 같았고,

패티를 씹을 때 '오 정말 새우가 들었구나'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하지만 패티의 튀김옷은 눅눅해서 아쉬웠다.

맛은 익히 알고 있는 새우버거랑 비슷한 수준?

가격이 좀 애매한데, 그래도 이 정도면 가끔 사 먹어봐도 될 것 같다.

 

한줄 요약

GS25 / 통통한새우 버거 / 2,600원 / 350kcal (152g) / 새우가 씹히는 익숙한 새우버거맛 / 무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