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쇄할인마 스팀의 습격에도 큰 감흥이 없던 와중에 다키스트 던전이라는 게임이 눈에 들어왔다.
미친 난이도에 발암유발 스트레스 생성기라는 게임.
오죽하면 스팀 상점페이지 리뷰 중에
'요즘 사는게 너무 행복해서 스트레스 좀 받고 싶으면 해보라'는 글도 있더라.
본편에 dlc 몇 개 추가해도 단돈 2만 원!
어렵다는 소문이 찝찝하긴 하지만 엑스컴과 인왕 다크소울 등등
매운맛 게임 안해본 것도 아닌데 못할 건 또 뭐냐는 생각으로 바로 시작했다.
대신 난이도는 제일 쉬운 광명 난이도로.
시스템 숙지는 필요한거니까.
게임은 위와 같은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전진하면서 진행되고, 전투는 턴 방식이다.
아무리 매운 맛이어도 가장 낮은 난이도+튜토리얼 이라 어렵진 않았다.
전투가 끝나고 더 이상 탐험할 곳이 없을 때 영지로 돌아가기를 누르면
던전을 탐험한 동안 얻은 전리품들을 계산해 준다.
전투로 모은 자원은 영지에서 새로운 영웅을 뽑거나
대장간에서 장비 업그레이드, 장신구 구입등에 써먹는다.
뭐야 별로 안 매운데? 라고 생각했는데...
방심한 탓일까.
금새영웅이 죽어버렸다...
처음부터 나오는 애라 주인공 아닌가? 게임오버되나? 했는데
그런거 없고 똑같이 스쳐지나가는 영웅1 정도였다.
그래도 영웅들은 성장시키면 위 화면같이 능력치가 올라가니까 소모품으로 쓸 순 없고 잘 키워줘야겠다.
아직 게임 초반이기 때문에 다 알았다!! 하는 수준은 아니지만 대충의 시스템은 파악된 거 같다.
이대로 내 영지와 영웅들의 성장기를 기록해 봐야지.
- 한줄평 -
분위기가 아주 절망적이고 전투가 질척거리며 뚝배기 깰 때 쾌감이 쩐다!
반응형
'리뷰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스 오브 엑자일] 3.13 의식 리그 - 9각성 사이러스 150회 결과 (0) | 2021.03.12 |
---|---|
[패스 오브 엑자일] 엑린이의 3.13 의식 리그 업적 (헤드헌터, 칼란드라의 거울) (0) | 2021.03.09 |
오버워치 만년 플래티넘에서 드디어 다이아를 찍다. (0) | 2018.03.06 |
천애명월도 오픈베타 2일차 (* 스압, 데이터 주의 *) (0) | 2018.01.26 |
천애명월도,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을 해보다. (1) | 2018.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