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음식

호식이두마리치킨 - 간장, 매운양념 두마리 세트 후기

Rozera 2018. 4. 2. 16:17
반응형


저번에 불짬뽕치킨 이후로 다시 호식이두마리치킨을 시켜보았다. 


이번 메뉴는 간장치킨 + 매운양념치킨 두마리 세트이다. 


배달의 민족 어플로 시켰고, 한달에 한번씩 사용 가능한 1천원 할인쿠폰 + 카카오페이 10% 할인을 중복으로 적용해서 


가격은 20,000원 17,100원. 




호식이두마리치킨의 매운양념 + 간장 조합. 


일단 양이... 어마무시하다. 


보통 이 가격대로 치킨을 시키면 한번에 클리어 가능한데, 이건 불가능;; 




간장치킨 다리. 


다리 총 4개, 다리부터 먹기 시작했다. 




맛은 간장치킨이라는 단어 그대로이다. 


살짝 달짝지근한 맛. 


그리고 호식이 특유의 바삭함이라고 해야 하나? 


튀김 옷의 질감이 마음에 들었다. 




다음은 매운양념 다리. 


그냥 양념은 달달한 맛뿐이라, 간장이랑은 조합이 별로 안맞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그 생각은 적절했다. 


매운양념이라 매콤한 맛이 느껴져서 간장이랑 같이 먹기 괜찮은 듯했다. 


호식이의 양념치킨이 원래 그런 것인지, 매운양념만 그런 것인지 모르겠지만 


다른 브랜드 치킨이나 일반 양념치킨이랑은 약간 다른 느낌이었다. 




닭고기의 질도 괜찮았다. 




이번으로 호식이두마리치킨은 2번째이다. 


간장 + 매운양념은 비교적 평범한 메뉴, 평범한 맛이었던 것 같다. 


먹다 보니 약간 물리는 감이 없잖아 있었다. 


양이 많아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2~3명이면 딱 한번에 먹기 알맞는 양인 것 같다. 


혼자라면 남겨놨다가 다음 날에 다시 먹어도 괜찮을 것 같고, 치킨마요나 볶음밥 등 요리를 해먹어도 될 것 같다. 


전체적으로 이 정도면 무난한 것 같고, 할인을 적용한다면 가성비가 좋은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