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4 3

[GS25] 소시지피자빵 후기

어제 늦은 저녁을 해결하기 위해 편의점에 들렸는데 도시락이랑 김밥이 다 나가고 없었다. 그래서 고민 끝에 울며 겨자 먹기로 집어온 빵을 간단히 리뷰해본다. GS25 소시지피자빵 예전에 학창시절에 매점에서 사 먹던 빵, 그런 느낌이다. 가격은 1,600원. 281kcal로 간식으로 적당한 칼로리이다. 렌지 15초 돌리라고 되어있어서 15초만 돌렸더니, 별로 변한 게 없어서 30초 돌렸다. 한 20~30초 돌리면 적당할 듯. 보기에는 빵만 잔뜩 씹힐 줄 같았는데 그렇지는 않았지만... 소시지가 길게 통으로 들어간 것이 아니라, 잘라져서 토핑처럼 들어가 있어 좀 아쉬웠다. 맛은 늘상 먹던 피자빵이랑 비슷한 맛이지만 뭔가 조금 부실한 느낌? 그냥 배고플 때 요깃거리로 먹으면 나쁘지 않을 것 같은 그런 빵이다. ..

리뷰/편의점 2019.12.14

[CU] 쫀득한 마카롱 후기

저번 주였나? 습관처럼 들렸던 집 앞 CU 편의점. 밥을 사러 간 건 아니고 군것질거리를 사러 간 거였는데 내 눈에 띈 게 있었다. 뭔가 귀엽게 생기기도 하고 평소에 못 보던 특이한 것이 있었는데... CU 쫀득한 마카롱 위부터 MATCHA / RED VELVET / STRAWBERRY (말차 / 레드 벨벳 / 딸기). 총 3개의 마카롱이 들어있다. 가격은 3,200원이다. 개당 1,000원꼴이네. 칼로리는 총 295kcal로,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낮다. 겨우 이거 밖에 안된다고?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생겼다. 크기를 알 수 있도록 500원짜리 동전과 비교하여 찍어보았다. 크기가 그리 크지는 않으나 두께는 꽤 굵은 것 같다. 말차(MATCHA) 마카롱. 레드 벨벳(RED VELVET) 마카롱. (그냥..

리뷰/편의점 2019.12.14

[CU] 치즈만수르 돈까스 도시락 후기

예전에 사 먹었던 CU 편의점 도시락 간단 리뷰를 해본다. 돈까스는 먹고 싶은데, 주변에 마땅히 사 먹을 곳도 없고... 배달을 시키려니 14,000원 이상만 배달된다고 해서 ㅠ 포기하고 편의점에 들렸는데, 때마침 발견해서 사먹었던 도시락이다. CU 치즈만수르 돈까스 내 눈을 사로잡는 4덩어리의 돈까스... 보자마자 덥석 집어 들었다. 이날은 돈까스가 미치도록 먹고 싶었단 말이다.. 보기와는 다르게 칼로리는 별로 높지 않다. 소스는 이렇게 따로 들어있다. 단무지와 피클도 조금씩 들어있다. 이건 뭐라 그러지 파스타? 이런 것도 조금 들어있고. 렌지에 조리하기 전에는 이렇게 생겼다. 단무지와 피클은 잠시 빼고 돌릴 준비~ 렌지에 돌리고 나니 치즈가 녹은 모습.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장면은 찍지 못했지만, ..

리뷰/편의점 2019.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