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7 3

넷플릭스 애니 리뷰 레비우스 01화

요즘 묘하게 옛날에 봤던 애니들이 땡겨서 유튜브에서 하이라이트를 조금씩 찾아보는데 그중에 더 파이팅이 많이 눈에 띄었다. 딱히 복싱에는 관심이 없지만 참 재밌게 봤었지. 그래서 다른 복싱 만화는 없나 찾아보던 중에 넷플릭스에서 레비우스라는 복싱을 소재로 한 애니가 추천으로 뜨는 걸 발견했다. 소설 원작이 있다고 하는데, 나름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로 겉모습이 나쁘지 않아서 시청해보기로 했다. 주인공 레비우스다. 잠깐 봤지만 나름 3D 같은 효과도 있고 영상미가 나쁘지 않은 것 같았다. 주인공이 굉장히 미소년인데 오른팔이 의수인 것이 나름 반전 포인트. 인 줄 알았지만... 레비우스는 기관 권투라는 종목을 배경으로, 선수들이 양팔 모두 의수를 사용하여 경기를 한다. 주인공은 오히려 한쪽 팔만 의수를 사용하..

리뷰/넷플릭스 2019.12.17

스팀게임 - 다키스트 던전 01일차

연쇄할인마 스팀의 습격에도 큰 감흥이 없던 와중에 다키스트 던전이라는 게임이 눈에 들어왔다. 미친 난이도에 발암유발 스트레스 생성기라는 게임. 오죽하면 스팀 상점페이지 리뷰 중에 '요즘 사는게 너무 행복해서 스트레스 좀 받고 싶으면 해보라'는 글도 있더라. 본편에 dlc 몇 개 추가해도 단돈 2만 원! 어렵다는 소문이 찝찝하긴 하지만 엑스컴과 인왕 다크소울 등등 매운맛 게임 안해본 것도 아닌데 못할 건 또 뭐냐는 생각으로 바로 시작했다. 대신 난이도는 제일 쉬운 광명 난이도로. 시스템 숙지는 필요한거니까. 게임은 위와 같은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전진하면서 진행되고, 전투는 턴 방식이다. 아무리 매운 맛이어도 가장 낮은 난이도+튜토리얼 이라 어렵진 않았다. 전투가 끝나고 더 이상 탐험할 곳이 없을 때 영지로..

리뷰/게임 2019.12.17

[GS25] 함박&치킨 도시락 후기

그저께 점심으로 먹었던 편의점 도시락 후기이다. 요 며칠 계속 편의점을 들렸더니 사진 찍어놓은 게 많다. 순차적으로 계속 후기 올릴 예정... GS25 함박&치킨 도시락 이날 다른 도시락들도 많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이 도시락을 산 이유. 얼핏보고 '아 맛있겠다. 근데 비싸겠네...' 했는데, 가격이 3,600원? 그리고 나는 생선까스를 좋아해서 망설이지 않고 바로 집었다. 칼로리도 750kcal로 적당한 편이다. 함박, 치킨가라아게, 생선까스가 한곳에 들어있고 그 외에 볶음김치, 콘샐러드, 타르타르소스가 들어있다. 함박에는 소스가 발라져있다. 뭐랄까 좀 인공적인 모양새이긴했다. 생선까스는 역시... 타르타르소스가 국룰이다. 생선까스 안에는 이렇게 되어있다. 치킨가라아게도 한입. 이날 먹었던 GS25 함박..

리뷰/편의점 2019.12.17